인천공항 후불여행 투어컴&모두투어로 여행가기~

안녕하세요~ 기적공장장입니다~ 저는 후불여행 투어컴을 통해 라오스에 여행을 갑니다~ 후불여행 투어컴은 후불로 여행을 가는 시스템을 가진 회사예요~

후불여행 투어컴은 모두투어 여행사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답니다.

후불여행 투어컴 회원이 되면 좋은점 소개해드릴께요!

​1. 여행비용을 자동이체 할 수 있다!!
회원가입을 하고 월 납입금액을 선택하면 1개월에 1번씩 납입을 자동으로 하게 되어서 여행비용을 모을 수 있다는 게 장점이예요~ 저도 가입하고 그냥 납입하고 있었는데 꽤 모여서 이번 라오스 여행을 다녀올 수 있었답니다~ 만약 그냥 제가 제 통장에 모았다면 급할 때 써버릴 수도 있는데 후불여행 투어컴에 적립해놓으면 무조건 여행을 가야하니 좋은 것 같아요!!ㅎㅎ

​2. 여행먼저, 금액은 나중에!!
또 6개월이상 납입하면 먼저 여행을 다녀오고 적립금액을 뺀 나머지 금액은 천천히 갚아도 되고요~아님 일시불로 내실 수도 있고요~

​3. 후불여행 투어컴 지사장님의 섬세한 케어
후불여행 투어컴으로 적립하고 내가 가입한 지점장님에 여행가고 싶다고 말만하면 알아서 상품을 추천해주고, 여행시 주의사항도 상세하게 안내받을 수 있답니다. 그리고 지점장님이 여행 잘 다녀오라고 김치, 컵라면, 고추장 등도 선물주셨고요~ 저는 전주점의 이영실 지점장님께 신청했어요~

그리고 날씨체크, 가서 입을 옷 등등도 주의사항 미리 안내해주셔서 쉽게 여행짐을 챙길 수 있었어요~

만약 그냥 내가 모두투어에 그냥 신청했다면 제가 일일이 여행상품을 골라야하고, 주의사항을 내가 알아서 찾아봐야했을텐데!! 후불여행 투어컴을 통해 가니 섬세한 케어를 받을 수 있었답니다~

인천공항 도착해서 모두투어에서 티켓받고 출국하기!!

1. 인천공항 7번 게이트 근처 모두투어 데스크에서 e티켓받기



2. 항공사에 짐부치고 티켓받기


3. 핸드폰 데이터 차단하기
각 통신사 로밍서비스센터로 가서 데이터차단 꼭 하셔야해요~ 안그러면 데이터요금 폭탄!! 후덜덜


4. 옷맡기기
겨울에 더운나라로 여행갈 때 옷보관소에서 옷맡겨보아요~제가 이용한 트레블스토어는 지하1층 ktx 차는 곳쪽에 있었어요~ 6일동안 9천원(제주항공고객)


5. 밥먹기
저희는 저녁7시10분 비행기인데 기내식이 안나온다고 해서 배를 채웠어요~
지하1층에 푸드코트를 비롯한 버거킹, 롯데리아,kfc 등 패스트푸드 점이 있습니다~


5. 공항구경
시간이 있음 하고 없으면 빨리 출국 체크인하러 가세요~


6. 출국심사받기
여권과 비행기 티켓 준비해주시고요~ 가방에 액체류 있음 얼른 먹든지, 버리든지 하세용~ 반입이 안되거든요~


7. 면세점 구경하기
면세점에서 살 것이 없어서 저는 어슬렁 어슬렁 ㅎㅎ 구경만 했어요~ 끝에서 끝까지~걷기만 했는데도 50분이 걸림 ㅎㅎ 라인 캐릭터들하고 사진도 찍고~ 신기한 건 기도실이 있더라구요~


8. 트레인타고 제주항공 탑승게이트로 고고
트레인타고 가야하는 지 미리 확인하세요~ 한 10-20분정두 걸리니 넉넉하게 가야해요~



그래서 지금은 비행기타려고 기다리고 있답니다~ 라오스 여행 넘 기대됩니다~ 라오스에는 뭐가 있을까요?? ^^*

그럼 오늘도 기적같은 하루되세요~ 사랑합니다~^^*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