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환의 귓전명상으로 아침마다 명상하기

​​​​​​​​​​​​​​​​​​​​​​​​​​​​​​​​​​​​​​​​​​​​​​​​​​​​​​​​​​​​​​​​​​​​​​​​​​​​​​​​​​​​​​​​​​​​​​​​​​​​​​​​​​​​​​​​​​​​​​​​​​​​​​​​​​​​​​​​​​​​​​​​​​​​​​​​


​​‘나의 삶에 돈이 매일매일 돈이 가득하다
날마다 날마다 내 통장에 돈이 가득 입금된다
날마다 날마다 돈이 가득하다
나는 돈이 참 좋다
나는 돈을 사랑한다
날마다 날마다 돈이 나에게 찾아온다
날마다 날마다 큰 돈이 나에게 끌려온다
그저 돈이 당신에게 끌려 들어올 것입니다.


​채환의 귓전명상에 많은 명상이 있다. 구독자가 3만명 ㅎㅎ
5분명상으로 50억을 번 부자아빠 암시명상법, 부자명상,부자가되는방법

처음보다 점점 업그레이드 되시는 듯~~ 라이브 방송도 하시는 것 같고~ 얼굴도 나오는 영상이 있는데 생각보다 젊으시고 잘생기셔서 깜짝 놀랐어요.

마이크도 되게 비싸고 좋은 마이크 쓰셔서 정체가 궁금했는데 가수이신듯~~ 긍데 명상하는 가수 컨셉이 독특해요~ ㅎㅎ

저는 부자되기 독서토론 진행자가 컨셉인데 ㅎㅎ 부자되기 책을 100권정도 읽으면 뭔가 아이디어가 생길까요??

100권 책읽고 서평쓰고 독토하고 사람들을 연결시켜서 사례를 보고 배우면서 관련 책을 써보고 싶기도 해요~~^^*

할 수 있다는 나에대한 믿음을 놓지말고 정진해야겠어요!!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