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탄력 화장품브랜드 모메이 크리스탈 볼륨 에센스

안녕하세요~기적공장장입니다~ 오늘은 피부탄력에 강추하는 아이템을 가지고 왔어요. 바로 모메이 크리스탈 볼륨 에센스입니다. 제가 다니는 피부샵 원장님께서 강력 추천해주셔서 쓰게 되었는데요.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화장대를 부탁해에 나왔나 보더라구요~ 손연재 선수가 바르는 에센스로도 유명하고요~ 

 

저는 피부탄력에 굉장히 신경쓰는 스타일이거든요. 에센스는 무조건 피부탄력 제품만 쓰는데 그 전에는 스트라이벡틴 제품을 쓰다가 이번에 모메이 크리스탈 볼륨 에센스를 써보게 되었습니다.

 

 

모메이 크리스탈 볼륨 에센스는 로션+에센스+아이크림을 한번에 바를 수 있는 제품이예요. 얼굴에 바로 문지르지 말고 도포한다는 느낌으로 발라놓으면 기포가 생겨요. 기포가 생긴후에 톡톡톡 두들기며 흡수시켜주시면 되요. 에센스 바를 때마다 기포가 몽글몽글올라와서 뭔가 재밌기도하고, 피부에 좋을 것 같은 느낌이예요.

 

제가 이거 바르고나서 피부가 좀 더 차오르는 느낌을 받았고, 지인들도 피부가 왜케 좋냐고 ~^^ 모르는 사람들도 물어보고 그래요. 원래 좋긴 했지만 더 좋아졌어요~~

 

볼륨과 수분이 동시에 차는 느낌이고요~EGF와 펩타이드 등의 유효 성분이 있다고 합니다. ㅎㅎ

 

이것도 제가 직접 사서 가감없는 후기예요~ 진짜 좋아서 추천해드리는 것이니까 함 사서 발라보세요~ 가격도 별로 안비싸더라구요~홈페이지 들어가보니까 15% 할인 쿠폰도 당일지급해서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더라구요~ 모메이 크리스탈 볼륨 에센스 바르고 많이 이뻐지세요~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