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끌어당김의 법칙] 소수정예 MakeRich Academy 9월 참가접수 안내

안녕하세요! Make Rich Academy입니다.

 

혹시 여러분은 부자가 되고 싶지 않으신가요? 어떻게 해야 부자가 될까요?

부자의 모습은 다양합니다. 시간부자, 경제적 부자, 행복부자, 인간관계 부자 등등  

그런데 나의 모습은 어떻습니까? 시간은 점점 더 없어지고, 돈은 항상 모자르며 주위 사람과 갈등만 있지는 않으신가요?

 

 

여기 행복부자가 되기 위해 함께 공부하는 모임이 있습니다. Make Rich Academy입니다.

Make Rich Academy는 우리가 행복해지기 위한 책을 선정해 함께 토론하는 모임입니다.

우리가 진정 행복해지려면 무엇을 이뤄야 할까요? 바로 시간과 경제적 자유일 것입니다.

그래서 Make Rich Academy는 행복의 베이스가 되는 시간과 경제적 자유를 누릴 수 있도록 부자가 되는 책을 선정해 토론합니다.

 

여러분은 지금 하는 일에 만족하고 있나요? 지금 다니는 회사에서 인정받고 있나요? 언제까지 그 일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나요?

현재 월수입은 어떻습니까? 그 수입이 언제까지 유지될 것이라고 생각하나요? 수입이 끊겼을 때 대안이 있나요? 현재하고 있는 재테크는 무엇인가요?

 

저희 독토에 처음 나오신 대표님의 피드백입니다. 독서토론에 참여하시고 수입도 더 많아지고, 돈도 더 잘쓰고 있다고 합니다 ^^ 돈은 에너지이거든요. 돈은 돌고 돌아야해요. 돈이 막히면 경제도 죽고 맙니다. 그러면 우리는 더 가난해져요. 하지만 돈을 잘 써야해요. 의미있고 가치있게 써야하죠. 돈은 마음이 있어서 더 가치로운 일에 쓰이는 곳으로 몰리기 마련입니다. 그 원리를 잘 이해하고 있는 대표님이기에 돈이 더 잘 들어오는 것이예요~~

 

Make Rich Academy는 10명 이하로 진행합니다. 사람이 너무 많아져도 집중이 떨어지게 되어서요. 소수정예로 진행합니다. 참가비는 5만원인데요. Make Rich Academy의 멤버의 추천이 있다면 50%할인됩니다. 한 번 참여후에는 50%된 가격으로 참여하시면 되겠습니다.

 

Make Rich Academy의 참여 대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 시크릿 끌어당김의 법칙을 기반으로 부를 끌어당기는 법 연구하고 싶은 사람

- 시간과 경제적 자유로 선한영향력을 미치고 싶은 사람

- 자신만의 부의 추월차선을 만들고 싶은 사람(부의 포트폴리오 짜기)

- 이룬 부를 잃고 싶지 않은 사람

 

매사에 불평불만에 부정적인 분들, 시크릿의 끌어당김의 법칙을 믿지 않는 분들은 Make Rich Academy에 참여하셔도 효과를 보실 수 없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가치를 아는 사람이 참여하기를 바랍니다.

 

참가신청은 아래의 이미지를 클릭하셔서 접수해주세요. 입금 후 참가신청서를 작성하시면 됩니다.

참가비 입금계좌는 카카오뱅크 3333-05-0609867 김재원입니다.  


 
선착순 10명 마감입니다. 현재 7명이 접수된 상태입니다. 서둘러 접수해주세요. ^^

기타 문의사항이 있다면 카카오플러스친구에서 <책속의질문>을 검색해서 친추후에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