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 모임하기 좋은 레스토랑 - 콜리



점심 모임이 있었다.
전주 신시가지 경찰청 뒤쪽에
콜리라는 레스토랑이 있다.

콜라는 교수님들이
참 좋아하는 거 같다.

점심에 가보면
항상 빈자리가 없는데
손님들의 분위기가
약간 학구적이다.

편견인가 ㅎㅎㅎㅎ



스테이크랑 파스타 코스요리로 먹었다.
식전빵과 샐러드, 그리고 후식이 포함되어있다.


후식은 커피를 시켰는데
아이스크림도 함께 준다.
앙증맞다.


콜리를 좋아하는 이유 중 한 가지는
미술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는 것.

나는 조각이나 동상(?) 같은 걸
별로 좋아하지 않은 편인데
콜리에 전시된 작품들은
참 괜찮다.
주인장의 센스가
보통이 아니신듯!

앞 마당 잔디밭에는
돼지 작품도 있는데
어미돼지와 새끼돼지가
진짜 같이 생겼다.

그런데 참 귀여운 면만
특징을 잘 잡아
돼지를 사실적으로 표현했는데
우리집에도 전시하고 싶다.

다음에 돼지 사진 찍어와야지.

올해는 돼지꿈을 꿔서
로또가 당첨되기를^^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