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팔라완 SM몰 오락실에 가니 주는 티켓의 정체는?!

팔라완 SM몰에서 오락실에 갔습니다. 우리나라 오락실보다 재밌어 보이는 것들이 많았어요. 요거는 낚시하는 오락기~~생각보다 어려웠뜸~

긍데 오락실에서 아이들이 요런 티켓을 엄청 모으고 다니는 게 아니겠어요? 엄청 궁금...뭐지?? 저건??

요런 함도 있더라고요. 도대체 이것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요런 바구니도 있고! 티켓 바구니. 

- 티켓 바구니는 티켓을 위한 용도로만 사용하세요.

- 티켓 바구니는 Tom's World에서만 사용하세요.

- 사용후에는 티켓 바구니를 돌려주세요.

이렇게 써있네요. -_-ㅋㅋ 이런 요상스러운 것은 무엇이다냐!! 관찰을 해봤습니다.

팔라완에서 오락을 하려면 먼저 돈을 코인으로 바꿔야 해요. 코인 바꾸는 기계는 있으니까, 지폐를 넣고 코인을 받으면 됩니다. 

그리고 열심히 게임하기. 오랫만에 두더지 게임도 ㅋㅋㅋㅋ

그런데 신기한거! 

게임을 하고 나면 게임기에서 점수에 따라 티켓이 나오더라고요! 티켓 나오는 사진을 안찍었나봐요...ㅜㅜㅜ없네요..ㅜ

짜잔~요렇게 티켓을 저도 획득! 그래서 이 티켓을 가지고 뭘 할 수 있는 것이냐! 또 관찰하기 시작했어요.

바로 이 티켓의 정체는! 상품으로 바꿔주는 것이었습니다~~~

그런데 신기한 것은 그날 당일날만 하는 게 아니라 아이들이 티켓을 모아서 카드에 적립을 시키더라고요. 포인트를 차곡차곡 모을 수 있나봐요. 대박!!!! 모아서 이런 물건을 사는 것있었뜸.....ㅋㅋㅋ 우리나라 였으면 사행성을 조장한다고 난리났을텐데..뉴스에도 나오고 ㅋㅋㅋ 필리핀은 도박 문화에 굉장히 관대한 가 봐요. 엄마랑 같이 와서 오락을 하더라고요. 

요로케 작은 것들도 있고요~

이렇게 비싼 것도 있고~~~차라리 돈 주고 사는게 더 쌀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저는 겨우겨우 모아서 요 과자 하나를 획득!! ㅋㅋㅋㅋ

아..그런데 이런 식의 오락실이라면 정말 계속 있을 것 같아요...ㅋㅋ 필리핀 오락실은 우리나라 오락실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사람을 흥분시키는 묘한 매력이 있는 곳... 

SM몰에 가면 함 오락실에서도 놀아보세요!~~^^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