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율하 더스카이시티 제니스&프라우 분양일정 및 분양가

김해율하 더스카이시티 제니스&프라우

김해를 대표할 최대 단지

아파트 3,764세대 / 오피스텔 629세대

비조정지역으로 전매제한이 없습니다!

 

또한 두산건설의 상위브랜드 제니스

코오롱 하늘채 상위브랜드 프라우

두 브랜드가 함께해 프리미엄 시너지가 기대되는 곳입니다!

 

 

단 지 입 지

주변에 롯데아울렛, 롯데워터파크, 롯데시네마가 있어서

주변 생활 여건은 너무 좋네요!

초등학교도 신설된다고 하니

살기에 넘 좋을 것 같은

김해율하 스카이시티입니다.

 

게다가 김해관광유통단지, 장유신문지구 개발 등

대규모 개발계획이 있어서

미래가치도 기대되는 곳이고요!

 

창원시와 부산광역시 사이 중심 접경지에 위치해

30분대로 갈 수 있어요!

해운대까지는 1시간!

 

 

단 지 배 치 도

 

단지는 아파트 13개동, 오피스텔 2개동입니다.

 

단지는 전 세대 남향으로 배치가 되는데

남동 남서가 있어보입니다.

이 부분은 모델하우스 가셔서

자세하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보기엔

201동 3,4,5라인,

108동 1,2라인처럼 

베란다에서 단지내 조경이 보이는 곳이

정서적으로 기분이 좋을 것 같아요.

 

고층뷰도 좋긴 한데,

단지내 조경이 예쁠 경우

저층도 충분히 매리트가 있더라고요~

전원주택에 사는 기분이 들거든요!

 

 

단지 커뮤니티 시설

독서실과 작은도서관이 떨어져있어서

작은도서관에서 독서토론을 진행해도 괜찮을 것 같고,

영어마을, 북카페도 있네요~

피트니스, 골프연습장은 기본이고

사우나와 코인세탁실이 있어

더욱 편리한 생활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런데 사우나에서 이웃을 만나면

살짝 부끄러울랑가요???ㅎㅎㅎㅎ)

 

 

평 형 안 내

64㎡ 총 94세대입니다.

1인~2인가구가 살기 딱 좋은 곳 같아요.

안방만 남향이고 침실 2,3은 남향이 아니네요~

104,106동도 라인에 따라

안방 역시 남향이 안나올 수도 있고요~

이것이 타워형인 단점...ㅜㅜ

 

74㎡는 178세대

라인에 따라

일조량이...애매할 것 같아요.

여기도 안방만 남향이고

침실 2,3은 북향이니

분양받을 때 참고하세요~

 

84㎡A형(346세대)은 어떨까요? 

음..여기는 전체적으로

4BAY가 아니네요!

타워형 구조여서 침실2,3은 북쪽배치

타워형은 맞창이 아니라서

환기가 조금 ㅜㅜ아쉬울 것 같습니다.

 

84㎡B형 509세대로

현관부터 거실까지 1자여서

아이들이 있는 집은 달리기 시합한다고 할듯...-_-ㅋㅋ

아이가 있는 집은 층간소음 매트를

시공해야 할 듯 보입니다.ㅎㅎ

펜트리가 주방하고 멀리 떨어져있어서

약간 불편함이 예상됩니다.

 

102㎡ 120세대

도로뷰가 예상되는 곳이예요.

방은 4개여서 4인가족 기준

방 1개를 서재, 드레스룸, 피트니스룸 등으로

활용이 가능하겠습니다.

 

135㎡ 4세대

펜트하우스층 구조입니다.

넓직한 테라스가 넘 매력적이네요. 

 

163㎡ 2세대

펜트하우스 층인데요.

구조가 상당히 재밌네요.

현관을 중심으로 대칭구조예요.

주방이 안방 옆이 아니라

침실 2,3,4쪽에 있다는 것도

특이하게 느껴져요.

완벽하게 세대분리가 되는 것 같아서

부모님 모시고 사시는 분은

좋을 것 같은 구조입니다.

 

분 양 가

 

 

국평형 기준으로

발코니 확장비 포함하면

약 4억원정도입니다.

중도금은 무이자이니

일단 청약 고고!

 

분 양 일 정

 

분양은 4/5(월) 특별공급, 4/6(화) 1순위, 4/7(수)입니다.

인기가 많지만 부적격자가 나와

줍줍이 있을 수도 있으니

김해사시는 분들은 모델하우스에

관심고객 등록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지금 김해시 인구가 증가하는 추세이고

1~2인 세대가 늘어나는 곳이어서

발전이 기대되는 곳입니다~^^

#김해율하 #김해율하더스카이시티 #아파트분양

#신축분양 #김해아파트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