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량의 에너지가 가득한, 유투브 명상 영상 추천 3가지!

매일 아침 명상으로 내 잠재의식을 편안하게 만들어보세요. 가끔씩 불쑥 튀어나오는 무서운 생각들. 갑자기 사고가 나면 어쩌지? 갑자기 도둑이 들어오면 어쩌지? 이런 잠재의식을 없애지않고 내 머리속에 넣어둔 채 잊고 살아가다가 우리는 아무 생각없이 방심했을 때 나의 잠재의식이 실현된답니다. 그래서 무엇보다 잠재의식을 항상 좋은 생각으로 가득 채우는 게 중요해요. 수 만번 되내여서 다른 나쁜 생각은 내 머리속에 떠오르지 않도록 계속 좋은 생각을 해주세요.

가장 좋은 방법은 '명상'입니다. 저도 무서운 생각이 들 때, 나쁜 생각이 들 때 명상을 하면 기분이 가라앉더라구요. 세계적인 부자들의 책을 읽으면 '명상'이 빠지지 않는 걸 보면 확실히 '명상'은 우리의 잠재의식을 UP시켜주고, 나의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줍니다.

제가 좋아하는 명상 영상 소개해드릴께요!

<채환의 귓전명상>

 채환 귓전명상 구독자는 32,712명이네요. 동영상은 2,310개.. ㅎㅎ 예전 동영상은 화면만 나왔는데 요즘에는 얼굴도 같이 촬영하시더라구요. 잘생긴 외모랑 기타들이 눈에 띄었는데 알고보니 가수신듯!? 목소리도 좋으시고~얼굴도 보니 뭔가 신뢰감이 생겨서 요즘 자주듣는 명상입니다.

 

<작가 김새해의 사랑 한 스푼 >

우연하게 유튜브에서 알게되었는데 책을 바탕으로 자신의 생각을 공유해서 저도 유용하게 보고 있습니다. 부정적인 생각이 들 때 김새해 작가님의 초 긍정 마인드로 부자가 되었다는 증언(?)에 "나도 할 수 있어!"라고 생각할 수 있었답니다. 부자들의 마인드를 알 수 있고, 책을 읽고 확언을 하는데요. 확언으로 나의 부를 끌어당기는 경험을 할 수 있는 영상입니다. 저는 잘 때 듣는 답니다.

 

<문은식의 행복명상 >

명상이라고 검색하면 제 뉴스피드에는 채환 귓전명상과 포웨이행복연구소 두 개가 주로 뜨더라구요. 포웨이행복연구소는 뭐지하고 클릭했는데 은근히 목소리도 좋으시고, 편안한 느낌이어서 이 분 명상도 자주 듣고 있습니다. 구독자는 1만 명정도시네요! 자신이 깨달으신 바를 명상영상으로 만들어주셔서 듣고 있으면 저도 같이 아~그렇구나~ 이런 생각을 많이 해요~ 아침에 일어나서 많이 듣고 있답니다.

 

내 머릿 속 무서운 생각들 그냥 덮어두지 마시고, 회색으로 회색으로 작게 작게 흐물흐물하게 점점더 작게 작게 만들어서 내 머리 속에서 먼지처럼 후 불어서 없애보세요. 그리고 그 위에 내가 즐겁고, 신나고, 자원감이 충만한 기억들을 덮어보세요. 총 천연색으로, 점점더 크게크게 만들어보세요. 그때의 기분을 느껴보세요. 그때 어떤게 보이는 지, 무엇이 들리는 지도 생생하게 느껴보세요.

그러면 정말 신기하게 자꾸 좋은 일들이 찾아온답니다. 저도 명상을 하고 난 후부터는 기적같은 일들이 찾아왔답니다. 매일 매일이 기적같은 일들로 내 일상이 채워져간다니 정말 신나요! 만약 좋지 않은 일이 있다고 해도 금방 털고 일어날 수 있답니다. 따뜻한 사랑의 에너지가 늘 내 주변을 감싸줄 것입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감사합니다.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