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와 풍요를 위한 확언하기!!

부와 풍요를 위해 가장 쉬우면서도 먼저 해야 할 일이 무엇일까요? 바로 부와 풍요에 관련된 확언을 하는 것입니다. 부를 이룬 많은 부자들이 확언하기를 추천합니다. 글로 써서 여기저기 붙여놓고 항상 읽기를 권장합니다. 가장 좋은 건 스스로 확언을 만드는 것이라고 합니다. 저도 독서토론을 하면서 확언을 만들어서 써보기를 합니다. 만약 확언하기 만들기가 어렵다면 다른 사람이 만들어놓은 확언을 써보는 것도 좋습니다. 저도 확언을 하고 나서 원하는 일들이 이루어지는 신기한 경험을 했습니다. 원래는 제비뽑기는 커녕 보물찾기도 항상 비켜가던 저였죠. 미라클모닝을 하고, 확언을 하니 가장 먼저 바뀐 건 추첨에 잘 당첨되었다는 것입니다. 예전에 정읍 거북이 마라톤 대회에 참가했을 때의 일입니다. 아~쌀 가지고 싶어~라고 생각하고 그냥 멍때리고 있었죠. 결과는 어땠을까요? 네. 저는 쌀에 당첨되었습니다. 그 뒤에도 가장 대박인건, 아파트 입주에 당첨되었다는 것입니다. 여러 몇몇가지 조건들이 저에게 가장 유리하게 당첨되었습니다. 제가 살고싶은 형태로요. 지상 주차장이 없고, 공원이었으면 좋겠다. 내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공원이 넓었으면 좋겠다. 그러나 단독주택은 별로고 아파트였으면 좋겠다. 아이들 학교가 가까웠으면 좋겠다. 매너있고 배려있는 이웃과 함께 살았으면 좋겠다. 커뮤니티 시설이 잘 되어있고 작은도서관이 있었으면 좋겠다. 이런 좋은 곳에 당첨이 되었답니다. ^^*

확언을 한 뒤로 당첨이 잘되고, 제가 원하는 방향으로 더 빠르게 흘러가는 삶을 살고 있습니다. 제가 원하는 사람들과 함께 즐겁게 살고 있고 또한 제가 원하는 삶의 모습을 살고 있어요. 밤낮으로 돈이 들어온다라고 확언한 후로 어떻게든 제 통장에 돈이 들어오고 있다는 느낌이 들었고, 사람들도 나에게 뭔가를 주고 싶어한다는 느낌을 받았답니다.

그래서 몇 가지 확언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매순간 새로운 기회가 내게 다가온다.

나는 쉽고 힘들이지 않고 부를 창출한다.

밤낮으로 내 통장에 돈이 들어온다.

나는 돈을 끌어당기는 자석이다.

나의 번영은 한계가 없다.

나의 성공은 무한하다.

모든 사람은 나를 좋은 것으로 연결해주는 황금의 사슬이다.

 

이 확언들을 매일매일 소리내어 읽고, 써보세요. 공책 한 페이지를 다 채워보세요. 자기 전에 아침에 일어나서 확언을 해보세요. 저는 진짜 변화를 느꼈습니다.

내 생각을 키우세요. 나는 풍요와 부를 이룰 수 있는 존재라는 걸 깨달으세요. 생생하게 꿈꾸고 자신을 굳게 믿으세요. 당신은 부와 풍요를 이룰 수 있습니다.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