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수리 AS 동부대우전자서비스 전주센터(전북도청 근처) 운이 잘 안풀리는 날 어떻게 할까?

아이폰7의 방수는? No...안된다고 보면 됨. 애플의 과장광고...

애플을 믿었건만...요즘 배터리도 2년 지나면 성능이 저하되도록 세팅해서 소송하고 난리던데 과장광고도 해야하는 거 아닌가 ㅎㅎ

그런데두 아이폰8으로 갈아탄 나는 뭔가...

아이폰7을 혹시나 살릴 수 있을까 혹시나 하는 마음에 서비스센터에 와서 점검을 받았다.

그런데 전북도청 근처로 옮겼다는 아이폰 서비스 센터 찾기가 넘 힘들었다. 어떤 분이 서비스센터가 3층에 있다고 블로그에 써놔서 3층만 보고 다녔는데 1층에 있었음 ㅠㅠ

게다가 동부대우서비스센터 간판보다 u플러스 핸드폰 가게 간판이 더 커서 건물을 뱅뱅 돌았습니다 ㅠㅠ

같은 공간에 있으니 u플러스 매장으로 들어가심 되요

아이폰7 점검을 받았는데 침수부분이라 부분수리는 불가하고 리퍼로 진행해야 한데요. 리퍼 비용이 45만원...ㅠㅠ

암튼 그럴 줄 알았지만 확인받으니 참 마음이 아프네요 ㅠㅠ

그런데 아이폰8도 어플이 안되서 점검받고 있어요. 아직 개통도 안한건데...

음... 오늘 택배아저씨하고도 싸우고, 제 차 앞에 누가 이중주차 했는데 차가 너무 무거워서 안밀리고 ㅎㅎ

총체적 난국인 하루네요~~ 아침에 미라클모닝을 요즘 안했는데요. 그래서 그런가... 아님 이런 일련의 과정들이 제가 부자가 되기위한 과정일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만약 이런 문제를 겪지 않았다면 아이폰 서비스센터 오지도 않았을테고 이런 경험을 하지도 않았겠죠!! ^^ 아이폰 서비스센터 경험해보게 되고~

다만 제가 이중주차된 차, 아이폰서비스센터 못찾고 주차장 빙빙돌다가 헤맨거,  택배아저씨와 언성이 높아진 거 등등 내적상태가 좋지 않아서 이 기분을 빨리 전환시켜야겠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NLP에서 나의 내적상태를 한 순간에 좋아지게하는 방법을 배웠지만 훈련이 아직 안되었는데 이번 기회로 훈련해봐야겠어요!

아이폰8은 초기화해서 다시 어플을 깔고 있는데 아직 개통도 안된 새폰이 이래서 기분이 또 안좋네요...흑 새폰으로 받고 싶어요.

이번에 해보고 또 이러면 새로 바꿔달라고 해야겠어요...

운이 잘 안풀릴 때는 '감사합니다'를 무한 반복하라고 합니다~ 다시 제 운이 잘풀리도록 감사합니다를 무한반복해볼께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축복합니다. 사랑합니다~^^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