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안티에이징 - 셀레늄 아이허브에서 저렴하게 구매하기

안녕하세요~기적공장장입니다. ㅎㅎ 제가 좀 동안이라는 소리를 많이 듣는데요~(?) ㅋㅋ 저의 안티에이징 관리 비법 공개하겠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것이 바로 셀레늄 챙겨먹기입니다~ 저는 아이허브에서 시켜먹어요 ㅎㅎ 저렴하기도 하고 제가 필요한 영양제를 한꺼번에 시킬 수 있으니까요~

 

저는 솔가 제품을 애용합니다~ 다른 브랜드보다 왠지모를 신뢰감이 있어서요~ 아이허브에서 다른 브랜드 영양제를 먹어보긴 했는데 같은 셀레늄이어도 왠지 효과가 없는 느낌이고, 포장도 플라스틱에 허접한 것들이 많아서요~ 솔가는 유리병이고, 튼튼한 포장이 맘에 들어요~병 디자인도 맘에 들고요~^^

 

 

솔가 셀레늄 100mcg

 

셀레늄은 현대인의 질병의 원인인 활성산소를 막아주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셀레늄은 노화 방지 및 암을 예방하는 강력한 항산화 미네랄입니다. 셀레늄은 면역력을 향상시키고, 항산화 작용을 하므로 체내에 일정 수준 이상 있어야 합니다. 간암, 전립선암, 폐암 등 암은 활성산소로 인해 발병한다고 합니다. 그런 활성산소를 없애는 역할이 바로 셀레늄! 그래서 저는 20대부터 꾸준히 챙겨먹고 있답니다~.

 

 

 

VITAMIN B12

 

비타민 12는 미용실 원장님께 추천받은 제품이예요. 제 신랑이 새치가 많은 걸 보고 비타민12를 챙겨먹으라고 하셔서 먹고있어요. 새치가 덜 나는 것은 잘 모르겠는데, 공부할 때 머리가 안아픈 작용을 해서 참 신기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20대 후반부터 책을 볼 때 머리가 안개낀 것처럼 뿌연하고 찌뿌둥한 느낌이었거든요. 그런데 지금은 그런 증상이 없어졌답니다. 그래서 매일매일 챙겨먹는 아이 중 하나예요!!

 

비타민 12의 효능을 찾아보니 적혈구의 생산과 재생, 빈혈 예방, 신진대사 촉진, 집중력과 기억력 증진, 암 예방, 면역 기능 향상, 신경 안정, 동맥경화 위험 저하, 악성 콜레스테롤 농도 저하의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집중력과 기억력 증진 효과는 정말 있는듯~

 

 

 

엽산

 

엽산은 임신 준비하는 신혼부부는 챙겨먹어야 기형아가 안나온다고해서 꼭꼭 챙겨먹고 있답니다. 엽산은 비타민B군에 속하며 수용성 비타민으로 가장 결핍되기 쉬운 비타민이라고 해요. 아미노산 및 핵산과 합성이 되는데 필요한 필수 영양소로 세포의 분열 및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구강염이나 궤양 발생을 막아준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제가 조금만 피곤해도 구강염에 잘 걸렸는데 엽산을 먹은 후로는 잘 안생겼던 것 같아요. 위궤양이나 이런 걸로도 문제가 없었구요. 신기하네요~

 

 

 

 

 

나의 안티에이징 3형제~

 

셀레늄, 비타민12, 엽산 이거는 꼭꼭 챙겨먹어보아요~ 저는 진짜 효과를 보고있기 때문에 추천해드립니다. 거의 10년을 먹어가고 있으니 믿으셔도 된답니다. ^^ 그러나 너무 과잉 섭취하면 안된다고 하니 얼마나 먹어야 할지는 약사나 의사하고 상담하시고 먹으시면 더 좋겠어요~

 

 

 

그리고 눈 건강엔 루테인

 

예전에 아는 지인이 황반변성에 걸렸답니다. 30대 초반에 의사였던 그는...황반변성으로 고통을 겪어야 했죠. 그 분께서 공부해서 찾아낸 것이 루테인이었는데요. 저도 그 뒤로 눈 건강을 위해서 루테인을 먹어오고 있답니다. 망막과 수정체에 쌓인 강한 자외선 및 자극으로부터 눈을 보호해주는 루테인~ 많은 제약회사 제품이 있는데 저는 일양약품, 안국약품, 유한양행꺼를 먹어봤어요. 셋 다 괜츈했는데요. 지금은 유한양행 것을 먹어요. 착한 기업 이미지가 있어서요~~^^ 개별포장된 점도 마음에 들고요~

 

 

이상으로 기적공장장의 미모를 지켜주는 3형제와 눈건강을 지켜주는 루테인을 살펴봤습니다. 여러분 건강에 맞는 제품을 먹으시고 2018년은 더더 예뻐지세요~^^**

 

아이허브에서 구매시 추천인 코드를 넣으면 5%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답니다.

추천인 코드 : BOQ875

TAGS.

Comments